바로가페이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공지사항 가이드

1. 결제한 날로부터 평일로 2일 내에는 셀프 취소가 가능합니다.

* 월요일 결제 시 수요일 자정까지 셀프 취소 가능

* 금요일 결제 시 화요일 자정까지 셀프 취소 가능


2. 결제한 날로부터 평일로 3일 뒤부터는 카톡 고객센터로 취소 요청을 하셔야 취소처리가 가능하구요.


3. 등록된 계좌로 송금이 된 후에는 기본적으로 결제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결제가 완료된 상태에서 메인화면 해당 거래정보의 [⚡️송금하기/결제관리]로 들어가시면 각 결제내역 아래에 [취소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이걸 눌러 취소처리 하시면 되셔요.

 

결제 후 평일로 3일째 되는 날부터는 [취소하기] 버튼이 사라지고,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카톡 고객센터로 연락 주셔야 합니다.

 

거래 상대방 계좌로 송금된 후에는 기본적으로 취소가 안되십니다. 

송금이 완료된 후에는 취소, 환불이 안되는 것을 기본으로 합니다.

다만, 할부개월수를 잘못 선택하셔서 재결제가 필요하실 땐 아래 절차에 따라 취소 처리해 드릴 수 있습니다.

 

1. 취소요청의 전제조건 : 동일금액 재결제 또는 정산금액 입금

 

송금완료 후 취소를 위해서는 우선 ① 원래 결제금액과 같은 금액으로 재결제를 하시거나, ② 거래 상대방 계좌로 입금된 금액과 같은 금액을 [신한은행 140-012-173644 (주)유디아이디] 계좌로 송금해주셔야 합니다.

 

2. 취소요청 시점에 따른 취소절차

 

그 다음에는 결제하신 뒤 취소요청을 며칠 있다 하시는가에 따라 ① 즉시 취소처리와 ② 추가절차 후 취소처리로 구분됩니다.

 

결제 후 평일로 2일째 되는 날까지 취소요청을 하신 경우엔 즉시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결제 후 평일로 3일째 되는 날 이후 취소요청을 하시면 - 바로가페이에서 결제/정산 대행사인 (주)유디아이디/페이앱으로 취소대금을 입금한 뒤 취소처리가 최종 확인돼야 결제취소가 완료됩니다. 보통 이 처리는 오후 14시경에 진행됩니다.